익산 대표 문화상품 개발

리뷰 네비게이션

본문내용

익산 대표 문화상품 개발

  • 컴퓨터모니터에 손가락으로 터치하는 사진
  • 사업기간 2011. 3. ~ 12 _
  • 사업배경 _
    • 문화원형을 활용한 콘텐츠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익산을 대표할 수 있는 브랜딩 작품 제작 필요
    • 신(新)부가가치 창출 산업으로 떠오른 문화상품 개발을 통해 문화도시 익산으로의 도약 필요
  • 사업내용 _
    • 2010년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 공모전 사업에 이은 2차년도 사업
    • 공모수상작 중 OSMU(One Source Multi Use), 작품제작 및 투자가능성 높은 작품 선별
    • 공연, 영상작품 기획 및 제작추진
  • 기대효과 _
    • 지역의 문화자원을 소재로 한 콘텐츠 개발의 시작점으로, 익산 문화산업 발전가능성 확인 가능
    • 익산을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 문화상품 개발로 문화도시 이미지 제고 가능

디자인구성요소

IKSAN CULTURE & TOURISM FOUNDATION

고백도시 익산을 500만명 관광도시로

화면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