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소식지 “문화in익산”발간
리뷰 네비게이션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상단메뉴
HOME
LOGIN
JOIN
뉴스레터 구독
상단로고
메인메뉴
사업소개
지역문화기반구축
수요자 중심 서비스 강화
예술지원 및 축제활성화
관광마케팅 활성화
관광상품 개발운영
알림마당
공지사항
문화예술행사
채용공고
입찰공고
프로그램 접수
보도자료
자료실
익산문화예술DB
양식자료
발간자료
웹진
뉴스레터
2020 익산 온라인 타운홀 미팅 자료집
재단소개
설립배경
비전 및 목표
임원명단
조직 및 현황
연혁
CI소개
경영공시
수의계약
수의계약(21년06월30일 이전)
찾아오시는길
사업개요
사업소개
공지사항
갤러리
사업개요
공지사항
문화예술의 거리 지도
갤러리
기부금품모집 및 사용내역
HOME
메인메뉴
사업소개
지역문화기반구축
수요자 중심 서비스 강화
예술지원 및 축제활성화
관광마케팅 활성화
관광상품 개발운영
알림마당
공지사항
문화예술행사
채용공고
입찰공고
프로그램 접수
보도자료
자료실
익산문화예술DB
양식자료
발간자료
웹진
뉴스레터
2020 익산 온라인 타운홀 미팅 자료집
재단소개
설립배경
비전 및 목표
임원명단
조직 및 현황
연혁
CI소개
경영공시
수의계약
수의계약(21년06월30일 이전)
찾아오시는길
사업개요
사업소개
공지사항
갤러리
사업개요
공지사항
문화예술의 거리 지도
갤러리
기부금품모집 및 사용내역
익산시청
익산서동축제
문화도시익산
위대한도시 익산
사업소개
지역문화기반구축
수요자 중심 서비스 강화
예술지원 및 축제활성화
관광마케팅 활성화
관광상품 개발운영
알림마당
공지사항
문화예술행사
채용공고
입찰공고
프로그램 접수
프로그램 접수
종료프로그램
나의 신청현황
보도자료
자료실
익산문화예술DB
문화예술인
문화예술단체
문화기반시설
양식자료
발간자료
웹진
뉴스레터
뉴스레터
문화관광소식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0 익산 온라인 타운홀 미팅 자료집
재단소개
설립배경
비전 및 목표
임원명단
조직 및 현황
연혁
CI소개
경영공시
수의계약
수의계약(21년06월30일 이전)
찾아오시는길
사업개요
사업소개
공지사항
갤러리
사업개요
공지사항
문화예술의 거리 지도
갤러리
기부금품모집 및 사용내역
사업소개
지역문화기반구축
수요자 중심 서비스 강화
예술지원 및 축제활성화
관광마케팅 활성화
관광상품 개발운영
본문내용
문화 소식지 “문화in익산”발간
문서 위치
사업소개
>
지난사업
>
익산문화예술 홍보사업
>
2015
>
문화 소식지 “문화in익산”발간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사업개요 _
사 업 명 : 「문화 in 익산」
사업내용 : 재단 진행사업 홍보 및 익산문화계 소식을 전하는 정기 간행물 발행(연4회)
사업기간 : 2015. 3.~12.
사업배경 및 목적 _
재단의 사업의 홍보 및 익산지역 문화예술계 소식을 전하는 매개체 역할
지역 문화예술관련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문화예술 관련 단체 및 시민과의 소통 강화
지역문화예술 활동 방향 및 안내․홍보를 위한 공공 기관의 창구역할
시민참여 및 수혜 예상인원 : 5,000여명 _
소식지의 정보를 활용하여 지역 문화예술행사를 관람하고, 지역문화에 대해 이해하는 시민들을 수혜 예상인원으로 파악(기관 비치용 소식지 독자 포함)
단계별 추진전략 _
1단계(2015~2016) : 문화예술 안내자 역할로서의 소식지 확립
문화예술에 관심있는 시민들이 행사 정보를 쉽게 접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자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는 소식지 제작
2단계(2017~2018) : 시민과 문화예술인의 소통 강화를 위한 소식지
시민과 문화예술인의 소통강화를 위한 소식지 제작
지역 문화예술을 감상한 소감 등을 위주로 문화예술인과의 소통의 창 마련
3단계(2019~2020) : 지역문화예술의 적극적 향유자 양산을 위한 소식지
지역문화예술의 적극적 향유를 위한 마니아층을 양산하기 위한 소식지 제작
지역문화예술 정보 창구 일원화 및 지역예술가와 시민의 소통 강화의 장 마련
추진전략 및 방향 _
취재기자단 구성 : 2~3월
소식지 제작 용역 공고 및 선정 : 3월
소식지 편집, 기획, 제작 : 3~12월
소식지 발간 및 배포 : 연4회, 매회 1,000부
독자 대상 이벤트 진행
기대효과 _
지역 문화예술정보의 창구를 일원화하여 시민들의 정보 접근성 향상
시민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 증대 및 지역 예술인과의 소통 강화
고정적인 지역문화예술의 마니아 양산 가능
디자인구성요소
IKSAN CULTURE & TOURISM FOUNDATION
고백도시 익산을 500만명 관광도시로
화면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