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대표문화상품활성화

리뷰 네비게이션

본문내용

  • 사업개요 _
    • 사 업 명 : 익산 대표문화상품 활성화 사업
    • 사업기간 : 2015년 1월 ~ 7월
    • 사업내용 : 대표문화상품 제작 완료에 따라 결과물 공연진행
  • 수혜인원 : 2,000명 _
  • 사업목적 및 필요성 _
    • 5개년 사업 완료에 따른 결과물 공연 진행
    • 타 지역과의 경쟁력 확보 및 지속적 대표 브랜드 공연화 추진
  • 연간 추진 전략 _
    연간추진전략
    일정 내용 비고
    1단계 (2010년)
    익산 대표문화 스토리텔링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통한 익산대표문화상품 개발
    2단계 (2011년~2012년)
    쇼케이스 개발 및 공연
    - 선정작을 쇼케이스 성격으로 제작
    - 익산서동축제 및 아트마켓 참가 공연 진행
    3단계 (2013년~2014년)
    익산대표문화상품 완성작 개발
    - 스토리 보완 각색하여 완성작품(대본 및 음악) 완료
    - 시립예술단과 협력하여 공연물로 제작 운영
  • 추진계획 _
    • 대왕의 꿈 공연 진행을 위한 익산시 및 관계자 협의2015. 2∼3
      1) 5개년 사업에 따른 실적 및 진행사항 보고
      2) 시립예술단 참여 방안 및 공연 진행을 위한 실질적 협의
    • 시립예술단 대표자 실무 협의 2015. 3
      1) 공연진행을 위한 연습일정 및 공연 협의
      2) 출연진 확정 및 연습일정 조율(시립예술단 정기공연 일정에 따른 조율 필요)
    • 시립예술단 대왕의 꿈 연습진행 2015. 4∼5
      1) 대왕의 꿈 공연을 위한 각 단체별 연습 진행(주 2회 예정)
    • 대왕의 꿈 최종발표 공연 진행2015. 5∼6
      1) 공연장 최종 확정
      2) 의상 및 공연 소품 확인 후 임대
      3) 최종 결과물 발표 공연진행
    • 정산 및 결과보고서 작성 2015. 7
      1) 공연 진행에 따른 정산 및 결과보고서 작성
  • 기대효과 _
    • 5개년 계획에 따른 대표문화상품 완성작 공연을 통해 우수컨텐츠 입증
    • 익산을 대표하는 브랜드 공연 컨텐츠 육성

디자인구성요소

IKSAN CULTURE & TOURISM FOUNDATION

고백도시 익산을 500만명 관광도시로

화면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