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분 | 2015년 | 2016년 | 2017년 |
---|---|---|---|
핵심목표 | •< 꿈의 오케스트라, 익산> 육성 및 활성화 |
•< 꿈의 오케스트라, 익산> 활성화 및 특성화 |
•< 꿈의 오케스트라, 익산> 지역정착 및 브랜드화 |
추진전략 | - 열린 오케스트라 등 <꿈의 오케스트라>사업 목표와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상시 홍보의 장 마련 - 기업과의 연계를 통한 메세나 활동으로 인프라 체제 구축, 유기적운용을 통한 지속적 발전 유도 |
- 연차를 거치며 쌓아 온 노하우를 통해 지역 및 오케스트라 특성에 가장 적합한 운영체계 및 커리큘럼 구축 - <꿈의 오케스트라, 익산>만의 가치 창출 및 확산 |
- 익산의 새로운 음악문화브랜드로서 오케스트라단을 정착, 다양한 콘텐츠 개발 - 지역 내 확고한 협력체제를 구축하여 지속적인 확산/발전 도모 |
자체재원마련방안 | - 문화재단 자체 사업비를
통한 예산 확보 - 메세나를 통한 민간재원 확보(기업체/민간단체 등) - 정기연주회 장을 통한 관 람객 후원 |
- 문화재단 자체 사업비를 통한 예산 확보 - 메세나를 통한 민간재원 확보(기업체/민간단체 등) - 정기연주회 장을 통한 관람객 후원 - 후원금의 기금 조성 |
- 문화재단 자체 사업비를 통한 예산 확보 - 메세나를 통한 민간재원 확보(기업체/민간단체 등) - 정기연주회 장을 통한 관람객 후원 - 후원금의 기금 조성 |
IKSAN CULTURE & TOURISM FOUNDATION
고백도시 익산을 500만명 관광도시로